A/S 안내

Made in Korea, A/S in Korea
넥싸이트 A/S센터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의 입장에서 최대한 빠르고 정확하게 문제를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제품 품질 보증과 A/S 처리 규정


넥싸이트에서 생산, 판매, 유통하는 제품은 제반 법규정과 표준을 준수하여 설계 및 제작되었으므로
매뉴얼에 명시된 내용에 따라 사용하시면 항상 최적의 상태와 최고의 성능을 보장 받으실 수 있습니다.


넥싸이트는 고객 여러분께서 구매하신 제품에 대하여, 제품을 구입한 날로부터 1년간 품질을 보증
드리며, 고장난 제품에 대한 A/S 지침은 아래와 같습니다.

품질 보증 기간 산정 기준 1. 품질 보증 기간은 납품일자를 기준으로 하며, 납품일자의 확인은 당사 제품관리를 기준으로 합니다.
2. 당사의 품질 보증 기간은 1년이며, ODM 서비스 등 별도의 계약에 의해 판매된 제품 보증기간은
판매계약서에 설정한 계약내용에 준합니다.

A/S 요금 처리 기준 1. 품질 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환경에서 발생한 보드의 품질, 성능, 기능상의 하자로 인한
경우에는 본사 혹은 대리점으로부터 무상 수리 및 교환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품질 보증 기간이라 할지라도 하기 내용에 해당하는 사항은 유상 수리 대상입니다.
1) 고객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된 고장
2) 제품내에 이물질 유입으로 인하여 발생된 고장
3) 사용 전압을 잘못 인가하여 발생된 고장
4) 제품을 떨어뜨리거나 충격으로 인하여 발생한 파손 및 기능상 고장
5) 천재지변(낙뢰, 화재, 풍수, 가스, 염해, 지진)으로 발생한 고장
6) RMA 검토시 당사 Test 환경에서 이상 없을시 (NDF: 재현안됨)
3. 보증 기간이후에도 Chipset이 단종 될때까지 계속적인 수리 및 교환 서비스를 유상으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A/S 요금 산정 기준 유상 수리 비용 산정은 부품비, 수리비, 기술료의 합계로 구성되며, 각 요금의 산정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부품비 - 고장난 제품이 정상적인 작동 상태가 되도록 복구하는데 소요되는 부품을 말하며,
부품비는 별도의 당사 규정에 따른 부품가격에 의해 적용합니다.
2) 수리비,기술료 - 제품 수리를 하는데 필요한 난이도, 시간등을 감안하여 결정된 기술요금을
말하며, 수리비는 『표준수리기술요금표』에 준합니다.
3) 출장비 - 출장 수리시에만 적용됩니다.

A/S 절차

A/S 절차


* VIA, Portwell Motherboard에 대해서는 해당 제조사의 RMA/DOA 절차를 따릅니다.
* VIA, Portwell Motherboard에 대해서는 해당 제조사의 Warrnaty/RMA
(Return of Material Authorization) Policy를 따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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